::::: e-금천뉴스 :::::
구정뉴스 기획연재 금천라이프 구민참여 구민기자클럽
         
 
Home > 설문조사
 
  제 18 호 설문조사입니다. 설문기간 : 2008-06-11 부터 2008-06-29 까지  
  자동차등록민원 주민만족도 설문조사
   설문조사 배경
  안녕하십니까 ?
이 설문서는 자동차등록민원처리에 대한 실태를 파악하여 주민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고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님의 진솔한 의견을 듣고자 실시하는 것이오니 바쁘시더라도 본 설문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

성의껏 답변하여 주신 내용은 모두 통계분석을 위해서만 사용되며, 설문에 응해주신 개인정보는 법에 의하여 보호됨을 알려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♣ 설문기간 : 2008. 6. 11(수) ~ 6. 29(일)
♣ 문 의 : 금천구 교통행정과 ☎(02)890-2481~4
   설문 참여 결과
1번 문항    고객님께서는 어떤 종류의 자동차 등록민원으로 우리구를 방문하셨습니까?
1) 자동차 신규등록
27 명 [30%]
2) 자동차 명의변경
25 명 [27%]
3) 자동차 말소(저당)
9 명 [10%]
4) 자동차관련 증명발급
20 명 [22%]
5) 기타의견
10 명 [11%]
2번 문항    민원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과정은 어떠하셨습니까?
1) 매우 쉬웠다
10 명 [10%]
2) 쉬운 편이었다
28 명 [29%]
3) 보통이었다
43 명 [44%]
4) 어려운 편이었다
16 명 [16%]
5) 매우 어려웠다
1 명 [1%]
3번 문항    민원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과정에서 직원들이 절차나 방법 등에 대하여 친절하게 설명하여 주었습니까?
1) 매우 친절하게 설명하였다
13 명 [13%]
2) 친절한 편이었다
30 명 [31%]
3) 보통이었다
39 명 [40%]
4) 어려운 편이었다
13 명 [13%]
5) 매우 어려웠다
3 명 [3%]
4번 문항    처리과정에 불필요한 절차가 있었습니까?
1) 예
19 명 [19%]
2) 아니오
79 명 [81%]
5번 문항    불필요한 절차가 있었다면 무엇입니까?
의견
28 명 [100%]
6번 문항    민원처리가 끝난 후 전반적인 만족도는 어떠하셨습니까?
1) 매우 만족했다
11 명 [11%]
2) 만족했다
33 명 [34%]
3) 보통이었다
36 명 [37%]
4) 불만족했다
18 명 [18%]
5) 매우 불만족했다
0 명 [0%]
7번 문항    자동차등록 민원실의 내부환경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
1) 매우 청결하고 불편사항이 전혀 없다
6 명 [6%]
2) 청결하고 불편사항이 없다
26 명 [27%]
3) 보통이다
44 명 [45%]
4) 약간 불편을 주고 있다
20 명 [20%]
5) 매우 불편하다
2 명 [2%]
8번 문항    자동차등록 민원실 내부환경의 불편한 사항이 있었다면 가장 개선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?
의견
97 명 [100%]
9번 문항    지금까지 성의껏 설문지를 작성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 합니다. 우리구 자동차등록민원처리시 좋았던 점이나 개선요구할 사항 등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주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.
의견
57 명 [100%]

기본신상정보 ( 기본신상정보는 설문통계 자료를 위해 사용됩니다.)
성별  
남성 71 명 [72.45%]
여성 27 명 [27.55%]
연령  
10대 1 명 [1.02%]
20대 4 명 [4.08%]
30대 34 명 [34.69%]
40대 27 명 [27.55%]
50대 26 명 [26.53%]
60대이상 6 명 [6.12%]
지역  
가산동 5 명 [5.1%]
독산1동 19 명 [19.39%]
독산2동 8 명 [8.16%]
독산3동 7 명 [7.14%]
독산4동 4 명 [4.08%]
시흥1동 14 명 [14.29%]
시흥2동 13 명 [13.27%]
시흥3동 7 명 [7.14%]
시흥4동 7 명 [7.14%]
시흥5동 10 명 [10.2%]
기타지역 4 명 [4.08%]
  
이동메뉴 끄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