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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18 호 설문조사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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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문기간 : 2008-06-11 부터 2008-06-29 까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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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동차등록민원 주민만족도 설문조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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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문조사 배경 |
안녕하십니까 ?
이 설문서는 자동차등록민원처리에 대한 실태를 파악하여 주민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고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님의 진솔한 의견을 듣고자 실시하는 것이오니 바쁘시더라도 본 설문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
성의껏 답변하여 주신 내용은 모두 통계분석을 위해서만 사용되며, 설문에 응해주신 개인정보는 법에 의하여 보호됨을 알려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♣ 설문기간 : 2008. 6. 11(수) ~ 6. 29(일)
♣ 문 의 : 금천구 교통행정과 ☎(02)890-2481~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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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문 참여 결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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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번 문항 |
고객님께서는 어떤 종류의 자동차 등록민원으로 우리구를 방문하셨습니까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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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자동차 신규등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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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7 명 [30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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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자동차 명의변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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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 명 [27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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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 자동차 말소(저당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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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 명 [10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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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) 자동차관련 증명발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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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 명 [22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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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) 기타의견 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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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 명 [11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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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번 문항 |
민원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과정은 어떠하셨습니까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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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매우 쉬웠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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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 명 [10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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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쉬운 편이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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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8 명 [29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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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 보통이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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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3 명 [44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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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) 어려운 편이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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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 명 [16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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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) 매우 어려웠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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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명 [1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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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번 문항 |
민원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과정에서 직원들이 절차나 방법 등에 대하여 친절하게 설명하여 주었습니까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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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매우 친절하게 설명하였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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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 명 [13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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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친절한 편이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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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 명 [31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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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 보통이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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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9 명 [40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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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) 어려운 편이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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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 명 [13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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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) 매우 어려웠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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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명 [3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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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번 문항 |
처리과정에 불필요한 절차가 있었습니까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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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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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 명 [19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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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아니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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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9 명 [81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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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번 문항 |
불필요한 절차가 있었다면 무엇입니까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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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견 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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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8 명 [100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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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번 문항 |
민원처리가 끝난 후 전반적인 만족도는 어떠하셨습니까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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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매우 만족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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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 명 [11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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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만족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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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3 명 [34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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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 보통이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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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6 명 [37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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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) 불만족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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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 명 [18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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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) 매우 불만족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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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 명 [0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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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번 문항 |
자동차등록 민원실의 내부환경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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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매우 청결하고 불편사항이 전혀 없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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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 명 [6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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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청결하고 불편사항이 없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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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6 명 [27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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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 보통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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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4 명 [45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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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) 약간 불편을 주고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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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 명 [20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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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) 매우 불편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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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명 [2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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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번 문항 |
자동차등록 민원실 내부환경의 불편한 사항이 있었다면 가장 개선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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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견 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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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 명 [100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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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번 문항 |
지금까지 성의껏 설문지를 작성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 합니다.
우리구 자동차등록민원처리시 좋았던 점이나 개선요구할 사항 등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주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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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견 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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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7 명 [100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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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신상정보 ( 기본신상정보는 설문통계 자료를 위해 사용됩니다.) |
성별 |
남성 |
71 명 [72.45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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여성 |
27 명 [27.55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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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령 |
10대 |
1 명 [1.02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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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대 |
4 명 [4.08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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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대 |
34 명 [34.69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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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0대 |
27 명 [27.55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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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0대 |
26 명 [26.53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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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대이상 |
6 명 [6.12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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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역 |
가산동 |
5 명 [5.1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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독산1동 |
19 명 [19.39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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독산2동 |
8 명 [8.16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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독산3동 |
7 명 [7.14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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독산4동 |
4 명 [4.08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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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흥1동 |
14 명 [14.29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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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흥2동 |
13 명 [13.27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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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흥3동 |
7 명 [7.14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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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흥4동 |
7 명 [7.14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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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흥5동 |
10 명 [10.2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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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지역 |
4 명 [4.08%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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